항목별 검색

[2016년 - 1기] Pharmaceutical Market STP 전략과정

과정소개

○본 과정은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사업으로 제약산업분야의 핵심 인재 양성 및 재직자 역량강화를 위하여 제약 마케팅 관련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자 합니다. ○교육내용 - 제약 Marketing의 STP 전략, 마케팅 커뮤니케이션, 마케팅 리서치 - 국내외 사례를 통한 마케팅 전략 및 사례 ○교육대상 - 제약기업 마케팅·영업·학술 관련 담당자 및 희망자(1~3년차) *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협약기관 재직자에 한함 ○교육장소 -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보건산업교육본부(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05 한국기술센터 9,10층)

과정목표

제약 전주기별전 문인력교육 체계구축을 목적으로 다양한 분야 간협업구조를 선도할 수 있는 전문인력양성

수료기준

과정구성
출석부
80% 이상

팀 프로젝트 정보
교육형태 집합(원격)
교육대상 고용보험료납부재직자
과정분류 제약 > 마케팅·해외진출
과정구분 실무
수강신청 기간 2016-04-13 ~ 2016-05-16
학습기간 2016-05-18 ~ 2016-05-20 강/교육시간 - /21시간
교육비 교육비면제(국비지원)
컨소시엄 과정 (고용보험료납부재직자) 기업 규모별 수강료
대규모* 우선지원 *
제출서류
다운로드
신청현황 신청 : 24명 / 정원 : 20명
교육장소 본부 / 9층 3강의실

사이버 과정구성

과정구성
주차 구분 제목 시작일 종료일
데이터가 없습니다

관심과정에 추가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