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

과정제목 글로벌시대 환자경험관리 전략 및 실제과정
사업영역 컨소시엄 사업
분류 글로벌헬스케어 > 국제의료서비스
과정그룹 글로벌헬스케어
과정구분> 기본
훈련직종 의료분야 > 기타의료 > 예시과정에 없는 훈련과정
교육체계 직무공통역량
브랜드과정 아니오
과정소개 ▶교육대상 : 환자경험관리 직무에 종사하거나 관심있는 재직자
▶교육내용
- 환자 경험의 이해와 사례
- 환자 경험개선을 위한 진단 및 모니터링 방법
- 환자 경험 개선 워크숍의 실제
- 환자 경험 개선 전략 및 사례


★교육대상 :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협약기관 재직자 (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과 협약 체결된 기관의 종사자로서 고용보험 납부자에 한함)
★수료기준 : 전체 수강시간의 80%이상 참석
★수강률이 80%미만일 경우 수료 불가
★중도 포기 및 미수료시 불이익
과정목표 환자경험평가 시행 대비를 위한 국제의료서비스분야 실무역량 향상
메모
과정이미지


항목별 검색
형태 대상 과정분류 과정명 수강신청 기간
(교육기간)
상태
집 합 컨소시엄
협약기업
재직자
글로벌헬스케어 [11월 - 2기] 글로벌시대 환자경험관리 전략 및 실제과정 2017-10-13~2017-11-17
(2017-11-17~2017-11-18)
모집마감

총 1 건 (1/1)

<< < 1 > >>